안녕하세요 ! 오늘도 뉴발란스 MR530을 이용한 코디 입니다 ! 

 

생각보다 어려울 거라  생각했지만 나름 맛있게 잘 신고 있어서 기분이 좋은 요즘 입니다 ! ㅎㅎ

 

이번 코디 역시 주우재님의 코디를 따라한 코디인데요 ~ 그럼 보실까요 ? !

 


 

 

후드 + 볼캡 + 검정 코트 + 메신져 백 + 기장감 있는 블랙진 + 오혁 신발로 유명한 뉴발란스703

 

이번 코디 역시 뉴발란스 708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기본 아이템들이죠 ! 

 

뉴발란스 703 역시 블랙 컬러가 들어가 있어 전체적인 룩에 일체감을 주면서 잘 스며들게 한 모습입니다.

거기에 주황 컬러가 은은하게 포인트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 

 

하지만 저 역시 703 신발이 없으니 이번에는 뉴발란스530으로 풀어보려고 했습니다.

 

자 ! 그럼 제 코디 보시죠 ! 

 

 


 

<정면샷>

 

뒷 모습

 

 

Outer - 더 니트 컴퍼니

 

- 주우재님의 사진과 비교하면 제 코트 기장감이 좀 더 짧은 느낌이 듭니다. 

  좀 더 롱한 기장감으로 살리면 더 감성이 있을 거라고 생각해용

 

Top - 앤더슨 벨

 

- 후드의 각은 앤더슨 벨이 충분히 따라 갔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아니 오히려 더 도톰해 보일 정도네요

 

Bottom - 모드나인 

 

- 주우재님의 경우 좀더 슬림한 느낌인데 제 체형이 슬림한 바지가 어려운 체형이고 거기다 옷장 역시 따라주지 않으니

  그래도 저 곱창 느낌을 비슷하게라도 내기 위한 모드나인 헬 하운드 제품으로 곱창 느낌을을 살리려고 했습니다.

 

Shoes - 뉴발란스 

 

- 주우재님의 경우 코트와 바지와 일체감을 줬다면 제 코디는 상의 후드 그레이에 맞췄다는 차이 점이 있네요.

  주우재님의 코디에 비해 감성 지수는 훨씬 줄어 들었지만  그래도 더 영해보이고  캐주얼해 보이는 느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Acc - 나이키 / 네이키드 니스

 


 

차이점

 

제 코디와 주우재님의 코디의 차이는 가장 크게 피지컬과 아이템에서 오는 분위기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주우재님의 분위기를 내는데는 실패했다고 생각합니다.

 

감성지수에서 비교가 불가하군요 ㅠㅠ But 그래도 일반인 기준에서는 나름 캐주얼한 코디를 살렸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분들도 이런식으로 비슷한 느낌을 따라가는 식으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 ~ ! 

 

 

https://www.instagram.com/hi_mean1028/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 Recent posts